파트너분들께 최고의 솔루션을!

램스튜디오는 비즈니스 파트너분들께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사는 유튜브 영상 광고 / 크리에이터 콘텐츠 제작 / 페이스북 등에 있어서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MCN 회사입니다. 약 20여개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120팀의 유튜브 채널과 함께 하며 현재까지 총 14,000만의 팬층이 있습니다. 국내, 해외의 광고대행사, 브랜드와 수천건에 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하며 현재는 글로벌 플랫폼 ‘틱톡’ 과 함께 국내 MCN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할 정도로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차별화된 솔루션은요?

자사 크리에이터와 광고 협업된 크리에이터 분들과 함께 소통을 하고 있기에 램스튜디오는 다른 광고 대행사 대비 전달력이 굉장히 빠릅니다. 또한 회사 내에 제작팀을 통해 기획, 촬영, 편집을 빠르게 진행합니다. 매달 데이터 분석 및 크리에이터 X 브랜드와 광고를 통한 커머스, 판매도 내부에서 담당합니다.

대표 브랜드 광고 레퍼런스

다각화 되어 있는 자사의 크리에이터 / 협업 크리에이터 약 2000팀 이상과 함께 지금까지 수백편의 유튜브 광고 콘텐츠를 진행했습니다. 크리에이터와의 지속적인 소통, 협업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광고주가 만족할 수 있는 전환율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자취하는 재권씨,  밍밍이네 포장마차, 먹으러오지, 방구석포차 X 피자에땅]

[봉길이 Bonggil X 60계치킨]

[상남자1 X 라쉬반]

[쉬잇와이의사언니 김지연 X 트로즈옴므]

[이삼커플 X 라쉬반]

[LEGO하는 집사와고양이 X 미스터리 오더킬러]

브랜드 광고 진행 프로세스

01. 크리에이터 선정

광고 소재와 적합한 크리에이터를 선별하여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그 후에 제품 배송을 하고 제품과 잘맞는 크리에이터를 선정합니다. 해당 크리에이터는 제품에 대한 애정과 만족도가 시청자에게 효율적으로 전해지도록 영상을 제작합니다.

02. 계약서 작성 및 세금계산서 발행 

비즈니스가 확정된 후 계약서 초안이 전달됩니다. 계약서 수정 후에 최종계약이 진행되며 계약서 전달 일자를 기준으로 전체 프로젝트 비용의 일부로 먼저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발행 당일 비용 입금이 진행되어야합니다.)

03. 기획안 작성

광고주와 충분한 미팅을 통해 채널분석 및 콘셉트 회의를 진행합니다. 그 후 크리에이터 ↔ 브랜드의 의견을 조율한 기획안을 작성하여 전달합니다. 만일, 가이드라인 및 확정 콘티가 있을 경우엔 담당자와 온라인을 통해 대화를 하며 진행이 가능합니다.

04. 영상 촬영 및 제작 

기획안 작성이 완료되면 램스튜디오의 제작팀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광고 콘텐츠 촬영을 진행합니다. 촬영이 완료되면 제작팀에서 편집을 거쳐 광고주분께 1차 편집 영상을 제공합니다. 

05. 브랜드 피드백 및 영상 수정 

광고주 및 브랜드의 피드백을 받아서 영상을 최종적으로 수정하게 됩니다. 그 후 최종 수정된 영상을 광고주분께 전달합니다.

06. 데이터 피드백 보고서 전달

업로드된 영상의 데이터 성과 및 효율을 분석하여 업로드 후 7-10일차 사이에 데이터 피드백 보고서를 전달드립니다.

우리의 클라이언트